close open
인천매장
전체 카테고리

FAQ

FAQ
번호 제목
26 [혜택 및 이벤트] 마일리지 사용   
  • 답변

  • 1. 보유 마일리지 조건 : 보유 마일리지가 1500원 이상이면 사용 가능

    2. 상품 금액 조건 : 상품 실 결제금액의 합이 10,000원 이상이면 사용 가능

    ※ 상품 실 결제금액 = {상품 할인가(판매가) x 수량} – 할인(쿠폰,등급,좋아요,모바일,프로모션코드)

    3. 사용한도 조건 : 마일리지는 최소 100원 이상, 1회 사용한도 제한 없이 사용 가능

    4. 마일리지 사용 단위 : 100(백단위)로 사용 가능

    5. 유효기간 : 6개월

25 [주문결제] 결제창으로 안넘어 갑니다.   
  • 답변
  • 안녕하세요. 꾸밈닷컴입니다.

    우선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은 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종류의 브라우저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신다면, Google Chrome 브라우저를 설치하셔서 별도의 결제 프로그램 설치없이 결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방법은 현재 꾸밈닷컴에서 사용중인 결제 서비스 프로그램을 수동 설치하시는 방법입니다.
    Allat Plugin결제창 수동설치하기

    감사합니다.


24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 후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57조」"세금계산서 교부의무의 면제 등"에 의거, 제80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사업자가 법 제32조의 2제 1항에 규정된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57조 2항」에 따라 카드결제는 세금계산서 대신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발행됩니다.

23 [배송안내]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 답변
  • 본사에서 발송되는 일반상품의 경우 CJ대한통운으로 발송되며, 화물배송상품은 기본적으로 대신화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퀵서비스(오토바이, 다마스) 또는 경동화물로도 발송 가능합니다.


22 [배송안내] 배송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답변
  • 수만가지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어서 제품공급의 문제 등으로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입점사 상품의 경우 협력업체의 공급상태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발송 이후 배송업체의 문제로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발송(출고)이 지연되는 경우는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최대한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시급한 상품의 경우 주문 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배송가능일자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1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주문 결제화면에서 결제정보(결제수단)가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에스크로), 가상계좌, 가상계좌(에스크로)중 하나인 경우에 발급정보란에 현금영수증 항목이 나타납니다.


    개인 소득공제용은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셔야 하며, 사업자 지출증빙용은 사업자등록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20 [주문결제] 신용카드 무이자할부가 가능한가요?   
  • 답변
  • 신용카드 사용시 무이자할부는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이므로 결제시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하는 카드사를 참고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사별로 무이자할부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19 [주문결제]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이메일 발송)로 발행됩니다. 


    주문 전

    결제화면에서 결제정보(결제수단)가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에스크로), 가상계좌, 가상계좌(에스크로)중 하나인 경우에 발급정보란에 세금계산서 항목이 나타납니다.

    아래 항목을 입력 후 결제하시면 신청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발행됩니다.


    사업자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업태/업종

    사업장 소재지

    담당자명

    전자세금계산서를 수신하실 이메일 주소

    연락처


    주문 후

    마이페이지 > 세금계산서 신청

    https://99mim.com/mypage/taxinvoice


18 [주문결제] 한꺼번에 여러 상품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 답변
  • 1. 상품의 수량과 옵션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2. 함께 구매할 상품이 있을 경우는 '장바구니 지금 확인하시겠습니까?' 질문에 '아니오' 선택합니다.

    3. 원하는 상품을 모두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장바구니 화면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장바구니 바로가기

    http://99mim.com/order/cart

17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는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상품 주문시 결제 단계에서 증빙자료(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요청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거나,


    상품을 구입 하신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에 가시면 해당하는 주문의 주문번호를 눌러서 영수증을 직접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지출증빙용 전자 현금영수증은 관련법률에 의거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지출증빙의 효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 내역

    http://99mim.com/mypage/order_catalog


    세금계산서 신청

    http://99mim.com/mypage/taxinvoice



16 [주문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 답변
  • 1. 상품의 수량과 옵션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2. 추가할 상품이 있을 경우는 '장바구니 지금 확인하시겠습니까?' 질문에 '아니오' 선택합니다.


    3. 추가로 주문할 상품이 없을 경우 '예'를 눌러 장바구니로 이동합니다.


    4.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번호를 반드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5 [주문결제] 주문한 내역이 보이질 않아요.   
  • 답변
  •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을 경우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재주문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카드결제를 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은 되었으나 누락이 될 경우가 있으니 카드사를 통해 승인번호를 확인 하신 후 고객센터(1566-2077)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4 [주문결제] 결제시 액티스엑스(Active X) 설치없이 결제 가능한가요?   
  • 답변
  • 결제시 액티스 엑스(Active X) 설치없이 다양한 브라운저(IE, 크롬, 사파리 오페라 등)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결제 취소시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서만 가능하며, 액티스 엑스(Active X) 설치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13 [주문결제] 결제 수단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 답변
  • 결제 수단에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에스크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이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정보

    국민 718201-01-205674

    농협 301-0168-3882-11

    예금주 : (주)철물마트

12 [주문결제] 카드결제와 현금결제를 함께 사용 할수 있나요?   
  • 답변
  • 결제는 카드, 무통장, 가상계좌 등 각각 한가지만 선택하여 결제하셔야 합니다.


    결제수단을 혼용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한번 결제된 주문건의 결제방법은 변경이 불가하므로 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11 [주문결제] 무통장입금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무통장 입금정보
    • 기업은행 223-123239-01-024
    • 국민은행 718201-01-205674
    • 농협은행 301-0168-3882-11
    예금주 : (주)철물마트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연락부탁드립니다.


10 [회원정보관련]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 답변
  • 개인정보에 대한 정책 및 관리는 사이트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상세히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http://99mim.com/service/privacy

9 [주문결제]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 답변
  • 회원과 비회원 모두 주문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여 주문하실 경우 이벤트, 쿠폰, 할인, 포인트적립 등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8 [회원정보관련] 아이디 혹은 패스워드를 분실시 재확인하려면?   
  • 답변
  • http://99mim.com/member/find


    위 링크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재확인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의 경우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를 이용하여 확인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가입시 입력하신 이름, 아이디, 이메일(또는 휴대폰 번호)를 이용하여 확인됩니다.



7 [회원정보관련] 카카오톡 아이디로 가입하고 싶어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고객센터 
(주문/배송상담 전용)


1566-2077

제품 및 기술상담 


070-8666-7999

고객상담시간 안내

  •   오전9:00~오후6:00
  •   오후12:00~오후1:00

토,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무통장 입금정보 안내

  • 기업은행 223-123239-01-024
  • 국민은행 718201-01-205674
  • 농협은행 301-0168-3882-11

예금주 : (주)철물마트

  • COMPANY : (주)철물마트
  • CEO : 이숙열
  • ADDRESS :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1213 (왕길동)
  • CALL CENTER : 1566-2077
  • FAX : 0303-0202-2077
  • E-MAIL : help@99mim.com
  • 사업자등록번호 : 305-86-38841 [사업자확인]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6-인천서구-0910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숙열
  • 호스팅 제공자 : GABIACNS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